ADVERTISEMENT

명지대학교 유병진 총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중앙일보

입력

명지대학교 유병진 총장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견뎌내자) 캠페인’은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하기 위해 지난해 3월 외교부가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Stay Strong’이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유 총장은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고 계신 의료진과 방역 당국 관계자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한다”며 “우리 명지대학교도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을 제공하고,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와 방역 관리로 모든 구성원의 안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유 총장은 배덕효 세종대 총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윤신일 강남대 총장, 박선경 용인대 총장, 이재서 총신대 총장을 지목했다.

한편, 명지대학교는 교내 출입 인원을 대상으로 발열 ‧ 호흡기 증상을 모니터링하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각종 홍보물 부착 및 개인위생수칙 안내, 대학 내 주요 공간의 청소, 소독, 환기 강화에 힘쓰는 등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