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농협서 관리하는 6년근 홍삼에 국내산 한약재 담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웰빙브랜드(어린이 홍삼) 부문 키즈오키

웰빙브랜드(어린이 홍삼) 부문 키즈오키

이뮤니티플러스(대표 김민재)의 키즈오키가 웰빙브랜드(어린이 홍삼) 부문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에 선정됐다.

키즈오키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및 일반식품을 연구·개발하는 이뮤니티플러스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프리미엄 웰빙키즈 브랜드다. 키즈오키어린이홍삼에 들어가는 홍삼은 충북농협에서 직접 관리하는 6년근 홍삼만을 100% 사용하고 있으며 발효홍삼을 더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여기에 국내산 100% 한약재를 함께 담아 하루 한 포 간편한 섭취만으로 충분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키즈오키 브랜드 제품으로 ‘비타민초코홍삼’과 ‘더진한꿀배도라지청’도 있다.

김민재 이뮤니티플러스 대표는 “앞으로도 정직하고 진정성 있는 제품으로 온 가족의 삶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브랜드가 되도록 전 직원이 꾸준하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