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농협서 관리하는 6년근 홍삼에 국내산 한약재 담아

중앙일보

입력 2021.01.14 0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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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면

웰빙브랜드(어린이 홍삼) 부문 키즈오키

웰빙브랜드(어린이 홍삼) 부문 키즈오키

이뮤니티플러스(대표 김민재)의 키즈오키가 웰빙브랜드(어린이 홍삼) 부문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에 선정됐다.

키즈오키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및 일반식품을 연구·개발하는 이뮤니티플러스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프리미엄 웰빙키즈 브랜드다. 키즈오키어린이홍삼에 들어가는 홍삼은 충북농협에서 직접 관리하는 6년근 홍삼만을 100% 사용하고 있으며 발효홍삼을 더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여기에 국내산 100% 한약재를 함께 담아 하루 한 포 간편한 섭취만으로 충분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키즈오키 브랜드 제품으로 ‘비타민초코홍삼’과 ‘더진한꿀배도라지청’도 있다.

김민재 이뮤니티플러스 대표는 “앞으로도 정직하고 진정성 있는 제품으로 온 가족의 삶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브랜드가 되도록 전 직원이 꾸준하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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