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주식회사 즐거운, CGV 영화 예매권 모바일 쿠폰 판매 제휴

중앙일보

입력

모바일 쿠폰 전문기업 ㈜즐거운은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영화관 CJ CGV와 영화 예매권 모바일 쿠폰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CGV 영화 예매권은 ‘즐거운 스마일콘 예매권’이란 상품으로 ㈜즐거운의 주요 기업 거래처를 중심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즐거운은 모바일 쿠폰 플랫폼을 자체 개발한 기술력과 300여개 기업에 쿠폰을 유통하는 영업력을 보유한 국내 대표 모바일 쿠폰 전문기업이다.

㈜즐거운은 이번 CJ CGV와의 계약 체결 외에도 자체 기업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 ‘오피스콘’이 전년 대비 43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함으로써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시장에서 더욱 가파르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즐거운 스마일콘 예매권’은 주중 주말 모두 이용 가능한 일반 2D 영화 관람권으로, 기업에서 진행하는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 고객관리, 임직원 복지, 고객 행사 등에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즐거운 임관웅 대표는 “기업체를 대상으로 한 CGV 영화 예매권 판로 확대가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된 문화ㆍ예술 분야의 매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즐거운 스마일콘 예매권’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예매권 메뉴에서 손쉽게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 등의 자세한 문의는 ㈜즐거운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