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제주 명문 골프장 12곳 무기명 4인 이용 혜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제주도에 12개 명문 골프장을 회원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프라이빗 타운하우스가 나와 눈길을 끈다. ㈜효림이앤씨가 애월읍에 한정 구좌 분양 중인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다. 전체 16가구 규모로, 대지 450㎡에 주택 129㎡의 단독별장형(2층) 구조다.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

이 타운하우스는 주택·대지 지분 등기제로 공급 중이다. 분양금액 2500만원이 전액 보증금 형태인 등기제로 10년 후 반환 또는 연장이 가능하다. 연간 20일은 1일 이용 관리비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년 4일은 무료 이용 혜택을 준다. 하지만 무엇보다 매력적인 것은 이 타운하우스를 분양받으면 대중제와 회원제를 포함해 제주도 내 12개 골프장에 대해 무기명 4인 주중 5만원, 주말 8만5000원에 월 4회 예약 보장 혜택이 주어진다는 점이다. 야자수와 스페인풍 기와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외관도 눈길을 끈다. 각 세대 마다 돌담으로 독립된 공간과 정원을 갖춘다.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은행·병원 등이 있으며, 영어교육도시·신화역사공원·국제공항도 가깝다. 여행 명소인 고내포구·애월근린공원이 차로 10분이다. 또 폭 8m의 단지 입구는 도로 연결성이 좋고 인근 애월해안도로를 통한 제주시내 이동이 쉽다. 외부인 통제, 홈오토, 스마트폰 원격 제어 등의 시스템을 통해 입주민 편의와 안전을 높여준다.

김영태 조인스랜드 기자 kim.youngtae@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