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미디어링크·크리에이터링, 업무협약… 유튜브 예능 “NEVERLAND 남자들의 동화” 첫 공개

중앙일보

입력

사진출처 : 크리에이터링랩

사진출처 : 크리에이터링랩

중앙일보, jtbc 등이 속해 있는 중앙 그룹에서 전략적인 광고 영업과 운영을 맡고 있는 ㈜미디어링크와 크리에이터들의 오픈형 플랫폼 ‘크리에이터링’이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콘텐츠와 대형 미디어의 결합으로 양사가 공동 개발한 “M.tube” 상품과 공동 기획한 유튜브 예능 “NEVERLAND 남자들의 동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링크의 ‘M’을 딴 “M.Tube” 상품은 크리에이터 캠페인을 통해 창작된 콘텐츠를 미디어링크가 보유하고 있는 매체에서 상영하여 높은 확장성을 가지고 있다.

지난 11일부터 전국 메가박스에서 예고편 상영을 시작한 “NEVERLAND 남자들의 동화”는 양사가 공동 기획하고 크리에이터링랩이 제작한 판타지 리얼리티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는 혼성그룹 쿨의 메인보컬 이재훈과 가수 이정을 중심으로 남성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다. 의문의 초대장을 받은 크리에이터들이 피터(이재훈)와 마이클(이정)이 살고 있는 네버랜드를 방문하며 벌어지는 동화 같은 이야기들을 다룬다.

오는 13일 유튜브 ‘크리에이터링랩’ 채널에서 첫 공개 되는 “NEVERLAND 남자들의 동화”의 첫 게스트는 9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배꼽빌라’이다. “NEVERLAND 남자들의 동화”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공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