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죽염, 마케팅 전문가 ‘하영섭’ 공동 대표 선임… 제2의 도약 노린다

중앙일보

입력 2020.11.11 13:49

삼보죽염 하영섭 신임 공동 대표

삼보죽염 하영섭 신임 공동 대표

삼보죽염이 마케팅 전문가를 공동 대표로 선임하며 제2의 도약에 나선다.

삼보죽염(대표 김인석)은 11일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탁월한 전문성과 리더십을 겸비한 마케팅 전문가인 (주)에이블엑스 하영섭 대표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주)에이블엑스는 ICT 전문 기업으로 모바일 앱, 게임, 보안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발과 서비스 사업을 운영 중이다. 2017년 ICT 전문 기업 K-글로벌 200 1기에 선발됐으며, 암호화폐 거래소 텐앤텐을 개발, 지난 4일 빗썸, 업비트 등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가운데 8번째로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하영섭 신임 공동 대표는 삼보죽염의 성장 가능성을 확신하고 지분 투자에 참여, 공동 경영을 맡게 되었으며, 향후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중장기 플랜 수립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이미 뛰어난 품질을 전 세계에서 인정받아 일본,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시장 등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어 하영섭 신임 대표의 합류가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 제조는 현재와 마찬가지로 전북 고창 공장에서 진행되며, 유통 및 마케팅은 전주 본사에서 직접 맡아 삼보죽염의 세계화를 이끌어 나갈 방침이다.

또한 명품 죽염으로 널리 알려진 삼보 죽염 제품의 효용성을 보다 부각시키고, 요리용, 양치용 등 생활 죽염과 자죽염, 복분자 등 기능성 죽염의 R&D를 꾸준히 진행해 세계 제일의 죽염을 개발할 계획이다.

삼보죽염 CI

삼보죽염 CI

하영섭 공동 대표는 “삼보죽염은 이미 고품질, 프리미엄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죽염 제조 전문 기업으로 인정받았다”며 “앞으로 죽염을 활용한 융복합 기능성 식품을 개발하고, 보다 널리 죽염의 기능과 참 가치를 전파해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지구촌의 건강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죽염제조 전문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보죽염은 무형문화재 제23호인 죽염제조장 효산스님의 전수 지도 아래 제조되는 프리미엄 죽염으로 다양한 기능성 죽염이 국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