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안양 호계 두산위브, 벌터·마벨지구 품은 프리미엄 단지 내 상가 분양

중앙일보

입력

안양 호계 두산위브 제공

안양 호계 두산위브 제공

안양 호계 두산위브가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한다.

중소형 명품대단지를 구축한 두산위브 아파트는 안양 호계의 중심상권에 위치하며 아파트 8개동, 지하 2층~지상 37층의 구성으로 총 855세대가 들어선다. 이에 두산위브 단지 내 상가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누릴 것으로 기대돼 상가 분양에 관심 있던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두산위브는 탁월한 입지 및 교통특구로 단지 내 상가 분양 열기가 뜨겁다. 특히 바로 옆 벌터·마벨지구 재개발의 수혜지로 미래 가치 역시 기대해볼 만하다”라며, “855세대를 독점하는 단지 내 상가인 만큼 안정적인 배후수요가 구축된 곳”이라고 설명했다.

두산위브가 시공한 호계 두산위브는 평촌 생활 프리미엄부터 우수한 교통망, 집객 파워, 개발 호재 등을 톡톡히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평촌 인근에 위치하여 대형마트, 학교, 학원가, 관공서 등 평촌 생활을 공유할 수 있으며, 대로변과 이어진 가시화 상권으로 유동인구도 활발할 예정이다.

특히 쿼드러플(1호선, 4호선, GTX-C 노선, 인동선) 전철 노선을 구축해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2021년 착공 예정인 GTX-C 노선은 수원부터 덕정까지 연결되어 개통 시 수원 및 의정부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2027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인동선은 인덕원과 동탄까지 이어주기 때문에 수도권 서남부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더하여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이 인접한 광역교통망으로, 주변 지역은 물론 서울 및 수도권 전 지역으로의 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호계 두산위브 855세대뿐만 아니라 바로 옆 재건축 진행 중인 삼신6차 아파트 456세대(철거 중)와 두산위브 단지 내 상가 앞 소규모 아파트 단지 미래타운 40세대가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해밀리안 12세대, 이룸렉스힐 28세대 등 합하여 도합 1,400여세대가 있어 큰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호계 두산위브 관계자는 “상가의 1층은 다양하게 즐기는 먹거리와 휴식 서비스가 들어설 예정이며, 2층은 전문 클리닉 및 학원 시설 입점이 예정되어 수준 높은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계두산위브의 홍보관은 안양시 동안구 호계아크로리버 상가 205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 내 상가 분양 정보는 홍보관 및 대표번호, 또는 네이버에서 ‘호계 두산위브 단지내 상가’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