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함께하는 금융] 축전 영상, 다양한 상품 증정 … 인스타그램 20만 팔로워 돌파 기념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DB손해보험이 공식 인스타그램 20만 팔로워 돌파를 기념해 ‘20만 팔로워 감사’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다음 축하 댓글을 남기면 참가할 수 있다.  [사진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공식 인스타그램 20만 팔로워 돌파를 기념해 ‘20만 팔로워 감사’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다음 축하 댓글을 남기면 참가할 수 있다. [사진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의 공식 인스타그램이 20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은 젊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가족사랑’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있다. 가족사랑을 표현하는 따뜻한 이미지, 시의성을 반영한 정보, ‘금융 꿀TiP’ 카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알찬 콘텐트로 꾸며진 것이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의 장점이다. 가족 및 청춘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진행하는 맞춤형 이벤트 역시 인스타그램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DB손해보험은 20만 팔로워 돌파를 기념해 ‘20만 팔로워 감사’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20만 팔로워 돌파를 축하하고 감사한 마음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DB손해보험의 모델인 지진희·윤아·문세윤과 DB 프로미 농구단 소속 김종규·허웅 선수가 축전 영상을 보내 의미를 더한다. 연예·스포츠 스타들이 전하는 축전 영상 업로드와 함께 진행되면서 이벤트가 한층 풍성해졌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다음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222명을 추첨해 애플 워치(1명), 에어팟 프로(1명),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20명), 마스크 키트(200명)를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응원하는 대표주자로서 가족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활 정보, 가족사랑, 청춘응원 관련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20만 팔로워 감사’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instagram.com/dbins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