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High Collection] 우아하고 현대적인 클래식 무드의 완성남성을 위한 겨울 필수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스트라이프 더블 코트. [사진 조르지오 아르마니]

스트라이프 더블 코트. [사진 조르지오 아르마니]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가 남성을 위한 겨울 필수 아이템인 코트를 소개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스타일·보온성 갖춘 ‘롱 더블 버튼 코트’ #트렌디한 오버핏과 아웃 포켓의 조화 #양가죽 등 다양한 소재로 선택 폭 넓혀

더블 버튼 오버사이즈 코트. [사진 조르지오 아르마니]

더블 버튼 오버사이즈 코트. [사진 조르지오 아르마니]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우아함과 지속 가능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옷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올해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충족한 긴 기장의 더블 버튼 코트를 다양한 소재로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무스탕 코트. [사진 조르지오 아르마니]

무스탕 코트. [사진 조르지오 아르마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베스트셀러인 벨트 더블 코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더블 버튼 오버사이즈 코트는 아르마니만의 클래식한 무드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트렌디한 오버핏과 아웃 포켓, 그리고 더블 버튼과 벨트까지 모든 요소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울 혼방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쉽게 매치할 수 있어 하나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아우터 하나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밀라노 패션위크 런웨이에서 선보였던 스트라이프 더블 코트(위 사진)를 주목할 만하다. 회색과 베이지 컬러의 두꺼운 스트라이프와 연녹색과 연노랑의 얇은 선을 세로로 배치해 단조롭지 않고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준다. 런웨이에서처럼 울 팬츠에 로퍼를 매치하거나, 롤업 데님을 매치하면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혹한에도 우아하고 완벽한 스타일을 놓칠 수 없다면 더블 브레스티드 무스탕 코트(아래 사진)를 추천한다. 천연 양가죽 소재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안감에 퍼가 부착돼 보온성이 뛰어나다. 수트 위에 걸치거나 치노 팬츠, 첼시 부츠와 함께 착용하면 멋스럽다.

다가오는 겨울, 현대적인 클래식을 한층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코트는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공식 온라인 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트라이프 더블 코트

스트라이프 더블 코트

 [사진 조르지오 아르마니]

[사진 조르지오 아르마니]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