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부동산 특집] 개발호재 많은 ‘수퍼시티’, 중소형 5050가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대림산업은 11월 인천시 부평구 청천동에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투시도)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43층 31개 동, 5050가구의 매머드급 단지다. 이 중 전용면적 37~84㎡ 2894가구(예정)를 일반분양 한다.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개발호재가 탄탄하다. 우선 단지가 들어서는 인천 부평구 전체가 도시재생권역으로 지정돼 44곳(준공 완료 포함)에 달하는 정비사업이 완료, 또는 추진 중이다. 특히 청천동·산곡동 일대는 서울도시철도 7호선 연장 사업 일환인 산곡역을 중심으로 정비사업이 한창이다. 이 사업이 완료되면 약 1만5000가구의 대단위 새 아파트 단지로 탈바꿈하게 된다. 향후 산곡역을 통해 서울 서북생활권으로 빠른 이동도 가능해진다.

단지 바로 옆에 청천초교가 있고 청천중·산곡중·효성고·인천외고 등 통학이 쉽다. 단지 주변에 인천나비공원·원적산공원·뫼골놀이공원과 장수산의 풍부한 녹지가 있다. 인근 이마트·롯데마트·롯데시네마·CGV·아이즈빌 아울렛·모다백화점 등 이용도 편리하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가변형 벽체 설계가 적용돼 입주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계획(59㎡C, 67㎡A, 67㎡B, 84㎡A, 84㎡B 해당)이 가능하다. 또 4베이 맞통풍(67㎡ 이상 타입) 구조로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커뮤니티 시설로 피트니스·
G.X.룸·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사우나 등이 조성되며, 에듀센터를 도입해 작은 도서관·오픈 도서관·독서실·방과후 교실 등을 설치한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지상 1층 각 동 출입구에 ‘에어커튼’이 설치되고 웨더 스테이션과 미스트 분사 시설물, 미세먼지 저감 수종도 선보인다. 세대 내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도 갖춘다. 문의 032-500-0000

심영운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