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TIPS X WING 주제로 10월 스타트업 오아시스 개최

중앙일보

입력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정수)는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퓨처플레이와 함께 서울센터의 인큐베이팅 공간인 스타트업 빌리지 보육 스타트업간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스타트업들이 데스밸리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스타트업 오아시스’를 오는 10월 28일(수) 스파크플러스 역삼 2호점에서 개최한다.

이번 스타트업 오아시스는 ‘TIPS × WING’를 주제로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문현욱 팀장의 ‘경기도 윙스에 대한 소개 및 지원전략’과 퓨처플레이 최재웅 수석심사역의 ‘TIPS × WING 안내’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스타트업 빌리지의 입주 및 졸업 선배 창업가의 생생한 TIPS 선정 전략에 대한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빌리지 입주기업으로 올해 6월 팁스에 선정된 디지털 수입물류 포워딩 서비스 셀러노트(이중원 대표), 체세포 리프로그래밍 기술을 활용한 퇴행성/난치성 질환 세포치료제 개발 셀라퓨틱스바이오(강성욱 부사장), 졸업기업으로 피로 속에 잠 못드는 사람을 위한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몽가타(정태현 대표) 3분의 대표를 모시고 철저하고 처절하게 전력을 다해서 준비한 TIPS 선정과정에서 결과까지의 생생한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서울센터 임지현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스타트업에게 특히 어려운 상황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서 기획을 하였으며, 스타트업 빌리지의 선배창업자들의 귀중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여 TIPS를 준비하는 후배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지속적으로 서로서로가 도와줄 수 있는 성공 경험 공유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하였다.”라고 전하였다.

10월 스타트업 오아시스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스타트업 종사자 및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 및 상세 행사 내용은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