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중앙일보·네이버TV ‘생생 건강 라이브쇼’ 개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중앙일보는 오는 28일 오전 11시 네이버TV를 통해 집에서 즐기는 언택트 건강 강좌인 ‘생생 건강 라이브쇼’를 개최한다. 생생 건강 라이브쇼의 주제는 암, 심장 질환, 관절 건강, 맞춤 운동 등 병원에 가기 전 챙겨야 하는 건강관리다. 해당 질환의 전문의가 실시간 라이브로 강의하고, 수강자의 다양한 질문에 직접 답변한다.

알림

 생생 건강 라이브쇼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네이버TV에 접속하면 된다. 강좌는 암, 심장 질환, 관절 건강, 맞춤 운동 등 총 4개의 강의 섹션을 각 30분씩 진행한다. 강의와 질의응답을 위주로 진행된다.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휴식시간을 포함해 오후 2시20분에 끝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강의 주제에 맞춰 평소 궁금했던 소소한 의학 궁금증을 미리 보내고, 당일 네이버TV에 접속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전 질의가 채택되면 추가로 경품을 지급한다. 라이브 강의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깜짝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질의는 26일까지 e메일(〈jhealth@joongang.co.kr〉)로 접수할 수 있다.

강의 주제 ▶암 진단과 예방(서울성모병원 가정의학과 김경수 교수) ▶심장 질환과 부정맥(고대구로병원 순환기내과 노승영 교수) ▶관절 건강(한양대학교 명지병원 스포츠의학센터 김진구 병원장) ▶맞춤 운동(단국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운동처방재활학과 이진욱 교수)

문의 중앙일보 헬스사업팀(02-751-5038)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