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중년 남성의 건강 고민 덜어주는 건기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종근당건강의 ‘시원하다 전립쎈 프라임’

종근당건강의 ‘시원하다 전립쎈 프라임’

 중년에 접어든 남성은 건강 고민이 하나둘씩 생겨난다.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로 인한 혈행 건강 고민, 떨어지는 기억력 고민, 밤에 소변이 마려워 자주 깨는 전립샘 건강 고민이 대표적이다. 특히 남성 생식기관인 전립샘에 문제가 생기면 소변 줄기가 가늘어지거나 자주 끊기고, 배뇨 후 잔뇨감이 느껴지는 등 남들에게 말 못할 고민이 쌓인다. 남성 건강의 척도로 전립샘을 앞세우는 이유다.

헬스벨 - 알짜 정보

 종근당건강의 ‘시원하다 전립쎈 프라임’(사진)은 남성의 전립샘 건강과 혈행 개선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소팔메토 열매추출물, 은행잎 추출물, 아연, 망간, 비타민E 등 남성 건강을 돕는 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소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인 ‘로르산’은 인체 적용시험에서 테스토스테론 증가를 비롯해 전립샘 부피, 소변의 유속, 잔뇨량을 개선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은행잎 추출물’은 인체 적용시험에서 혈관을 확장한 성분으로 혈행·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연은 정상적인 세포분열과 면역 기능에, 망간은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에, 비타민E는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하다.

 이 제품은 소변을 보기 위해 밤에 자주 깨거나 배뇨 후 잔뇨감이 느껴지는 사람, 전립샘 건강과 혈행·혈관 건강이 걱정되는 사람에게 권장된다. 하루 한 캡슐로 남성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오늘부터 이달 30일까지 종근당건강 콜센터(1644-0884)를 통해 ‘시원하다 전립쎈 프라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