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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소비자의 선택] 가맹사업 통해 전국 330여 개 체인점 운영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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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디포는 현대인의 생활에 맞춘 복합 생활·문구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드림디포는 현대인의 생활에 맞춘 복합 생활·문구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드림디포가 ‘2020 소비자의 선택’ 문구·사무용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5년 연속 수상이다.

드림디포

드림디포에서는 문구상품은 물론 전산용품·생활용품·식음료·학용품·화방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어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드림디포는 가맹사업을 통해 전국에서 330여 개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다. 꾸준한 관리로 10여 년간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온라인 거래를 위한 자사몰과 기업거래 전용 MRO(기업소모성자재) 시스템, 문구 도매몰드림디포클럽도 운영하고 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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