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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소비자의 선택] 배달 특화 신메뉴 출시, 가맹점과 상생 실천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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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면

감탄떡볶이는 지난 4월 배달시장 진출을 선언하며 배달 신메뉴를 출시했다.

감탄떡볶이는 지난 4월 배달시장 진출을 선언하며 배달 신메뉴를 출시했다.

오투스페이스의 떡볶이 튀김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2020 소비자의 선택’ 프랜차이즈/떡볶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3년 연속 수상이다.

감탄떡볶이

감탄떡볶이는 좋은 식재료, 메뉴 콘셉트, 맛, 운영 방식 등에서 혁신적 전략으로 창업과 동시에 분식 프랜차이즈의 선구자로 발돋움했다. 지난 4월에는 배달 시장 진출을 선언하며 배달에 특화된 신메뉴를 출시했다. ‘국물떡볶이’ ‘묵은지 날치알 주먹밥’ ‘스페셜 튀김’ 3종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를 위해 가맹 본사는 상생·이벤트·나눔 실천에 앞장서며 ‘착한 프랜차이즈’로 입소문이 났다. 본사인 오투스페이스는 직영점과 가맹점을 활발히 운영한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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