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SSG페이 "SSG닷컴에서 계좌로 결제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SSG닷컴이 21일 계좌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 SSG닷컴

SSG닷컴이 21일 계좌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 SSG닷컴

신세계그룹은 21일부터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로 SSG닷컴(쓱닷컴)에서 계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SSG페이의 계좌 결제 서비스는 고객의 은행 계좌를 SSG페이에 등록한 뒤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계좌 결제’로 결제하면, 등록된 계좌 잔액 한도 안에서 결제 금액이 즉시 인출되는 서비스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다.

SSG닷컴 사용자는 SSG페이 앱을 따로 깔지 않아도 계좌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쇼핑 후 ‘결제하기’ 단계에서 계좌 결제 수단만 최초 1회 등록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기존 SSG페이 앱에 등록한 결제 수단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다.

SSG닷컴 계좌 결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다음 달 8일까지 결제할 때마다 SSG머니 1%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계좌 결제 서비스는 현재 SSG닷컴,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24, 스타벅스, 까사미아에서 이용 가능하며 향후 이용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문준석 SSG닷컴 SSG페이 담당은 “SSG닷컴에서 계좌 결제를 추가하면서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SSG페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더 획기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정원 기자 bae.jungw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