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산얘기까지 못 참겠다" 로건 퇴폐업소 논란에 아내 심경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로건 유튜브 캡처

로건 유튜브 캡처

유튜버 정배우가 '가짜사나이2' 교관인 로건(본명 김준영)과 정은주에 대한 폭로를 예고하자 로건의 아내가 심경 글을 남겼다. 앞서 정배우는 로건과 정은주가 불법 퇴폐업소를 다녔으며 불법 음란물 사이트에서 활동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13일 오전 유튜브 채널 'vlog브리아나'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로건 아내가 쓴 글이 게재됐다. 그는 "아직 무슨 일인지 모르겠다"며 "일단 좋지 않은 말들이 쏟아지고 있기에 모든 댓글을 차단하겠다"고 적었다.

'가짜사나이2' 교관인 로건 아내 심경 글. vlog브리아나 유튜브 채널 캡처

'가짜사나이2' 교관인 로건 아내 심경 글. vlog브리아나 유튜브 채널 캡처

이어 "구설에 올라 많은 분들이 불편하실 거라 생각하며 저 역시 그렇다"면서 "다만 아직 사실과 판결이 안 된 상태에서 저에게 댓글로 '유산 가자' 등의 발언을 하는 건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 게시글을 모두 내렸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남편에 대한 구설수가 판결이 날 때까지 조금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며 "저 역시 지금 혼란한 상황에 놓여 있기에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인정할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보도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로건 아내는 "좋지 않은 일로 글을 쓰게 돼 죄송하다"며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정배우 유튜브 캡처

정배우 유튜브 캡처

정배우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가짜사나이2 교관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내일 저녁에 업로드될 사건은 로건과 정은주에 대한 사건"이라고 예고했다.

정배우는 "증거 체크 끝났다"면서 "요약하자면 두 분이 불법퇴폐업소에 많이 다녔으며 옛날 뉴스에 많이 나왔던 소라넷 초대남짓거리도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정은주와 1년 반 동안 사귄 전 일반인 여자친구가 제보를 해줬다"며 "거짓말은 한치도 없고 신뢰를 해달라는 의미로 본인의 민증, 얼굴사진, 나이 등을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했다"며 강조했다.

이어 "잊고 싶은 기억인데 방송에 계속 나오니 스트레스를 받아 화가 많이 난 것 같았다"며 "로건과 정은주 당사자들의 의견 듣고 싶어 연락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다"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kim.jihye6@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