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샴푸·환으로 두피·모발 관리 간편하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웰빙 제품

동진제약 ‘모모단 프리미엄’

코로나19로 집 밖으로 나가 제대로 관리를 받을 수 없는 요즘,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잘 알려진 동진제약이 집에서 간단하게 모발과 두피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놨다. 다른 계절에 비해 머리카락이 더욱 많이 빠지는 이때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지속적이고 만성적인 탈모로 진행할 수 있다.

‘모모단 프리미엄 샴푸’(사진)는 탈모에 좋다고 알려진 블랙푸드(검정콩·쌀·검은깨 등) 추출물로 만들었다. 블랙푸드의 대표적인 성분인 안토시아닌은 항산화·항암·소염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모단 프리미엄 샴푸’는 한 번의 펌프질로 생기는 풍부한 거품으로 1분 정도 마사지를 하듯 두피를 문지른 뒤 흐르는 물에 헹군 후 가볍게 말려주면 된다.

먹는 ‘모모단 프리미엄플러스 환(丸)’도 함께 출시됐다. 환의 주성분인 클로렐라에는 단백질·엽록소·비타민·무기질·아미노산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다.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면역력을 증진하는 한편 체액의 산성화를 방지하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작용을 한다. ‘탈모방지 및 모발생장 촉진 조성물 특허 배합법’으로 만든 환에는 클로렐라 외에도 해독·소염 작용을 하는 어성초와 맥주 효모 등이 함유됐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와 상담은 모모단 홈페이지(momodan.co.kr)나 고객센터(1833-3455)에서 할 수 있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