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하나인더스트리,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블루투스 이어폰 부문’ 수상

중앙일보

입력

㈜하나인더스트리가 중앙일보 후원의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블루투스 이어폰 부문을 수상했다.

㈜하나인더스트리에서 선보인 FC바르셀로나 브랜드의 블루투스 이어폰은 빠르게 발전하는 이어폰 시장에 맞추어 B2000, B2200, B5700까지 3가지 모델을 순차적으로 운영 중이며, 2020년 8월까지 SK스토아 단독 채널에서만 53억의 매출을 올렸다.

특히 대표 브랜드인 FC바르셀로나는 SK스토아 블루투스 이어폰 부분 1등 브랜드로, 전기면도기, 블루투스 이어폰, 음파칫솔 등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들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하나인더스트리는 창의력을 바탕으로 감각 있고, 혁신적인 디자인 및 상품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2020년 200억 달성을 목표로 열정을 가지고 제품 개발에 열중하는 중이다.

㈜하나인더스트리 배상준대표는 "올해도 대상 수상을 할 수 있어 모두에게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하나인더스트리는 국내외 유통은 물론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유통회사로 성장하겠다는 초심을 잊지 않겠다. 임직원들의 열정을 바탕으로 한 감각 있고 혁신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만족이라는 가치를 이뤄내는 회사로 지속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