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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본위,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주식회사 본위가 중앙일보 후원의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국내 성인의 30~40%가 치질을 경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질환의 특성상 증세가 악화될 때까지 숨기다가 병을 키우거나, 수술 후에도 재발의 불안감을 안고 있는 이들이 많다.

이에 주식회사 본위는 하루 3번, 5분씩 시트에 앉는 습관을 들이는 것만으로도 치료 효과가 입증된 메디8(Q큐손길)을 선보이며 국내 치질 환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디8(Q큐손길) 시트는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설계되어 보다 사용이 쉽고 편리하다. 특히 물이 채워진 풍선에 압력을 가하면 풍선 안에 고여있는 물이 압력에 의해 위로 올라가는 ‘액체정역학 법칙’이라는 과학 원리를 이용하기 때문에 치질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식회사 본위 측은 “메디8을 사용하면서부터 삶의 질이 달라졌다고 말해주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을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 보다 더 좋은 재료로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개발하고,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특허출원을 지속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제품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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