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시선집중 施善集中 ] 주문 → 제조사 직배송 … 고품질 홍삼, 착한 가격에 파는 온라인 쇼핑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건강곶간’은 좋은 제품을 낮은 가격에 살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이다. 특히 홍삼 관련 제품들은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한 동진제약에서 인증을 받은 쇼핑몰이다. [사진 동진제약]

건강곶간’은 좋은 제품을 낮은 가격에 살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이다. 특히 홍삼 관련 제품들은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한 동진제약에서 인증을 받은 쇼핑몰이다. [사진 동진제약]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사람도 늘고 있다.

건강곶간

몸에 좋다는 많은 건강식품 중 한국에서 단연 최고로 꼽히는 것은 홍삼이다. 홍삼은 좋은 품질의 인삼을 껍질을 벗기지 않은 그대로 증기로 찌고 건조한 제품이다. 흔히 아는 홍삼은 피로 해소,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의 흐름 개선, 항산화 작용 등 식약처 인정을 받은 기능성이 다양하다.

홍삼이 몸에 좋다는 것은 일반 소비자도 충분히 아는 사실이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자주 구매해 섭취하기는 쉽지 않다. 홍삼 구매하는 소비자는 높은 가격에 고민을 거듭하기 마련이다. 구매하자니 너무 비싸고, 가격을 낮춰서 찾아보면 품질이 눈에 차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건강곶간’이 등장했다. 건강곶간은 좋은 제품을 낮은 가격에 살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이다. 특히 홍삼 관련 제품은 관절 건강기능식품 ‘호관원’으로 유명한 동진제약에서 공식적으로 판매 인증을 받은 쇼핑몰이다.

최근에는 좋은 품질의 건강식품을 바른 가격에 살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건강곶간은 인삼의 재배지인 금산에 뿌리를 둔, 20년 전통의 동진제약과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은 협력 업체가 직접 계약해 운영한다. 복잡한 유통과정을 생략하고 고객 주문 시, 제조사에서 바로 배송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그 덕분에 소비자는 보다 낮은 가격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살 수 있게 됐다.

건강곶간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선물용 상품부터, 저렴한 가격의 실속형 상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실속형 상품은 불필요한 포장을 줄이고 품질에 집중해 생산했다. 이로 인해 좋은 제품을 더욱 바람직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건강곶간 관계자는 “건강식품은 값이 비싸다는 틀을 깨고 유통 및 포장비까지 절감한 진정한 가성비 상품을 볼 수 있는 것이 건강곶간의 장점”이라며 “저렴한 가격이지만 선물용은 물론이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리뷰도 쏟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건강곶간에서는 첫 구매고객에 한해 1만원에 동진제약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건강곶간’을 검색하거나 www.건강곶간.com으로 접속하면 된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