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상투자그룹 출범 4주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중앙일보

입력

종합금융 플랫폼 이상투자그룹(이상우 대표)이 출범 4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투자정보를 원하는 고객 △사업 포트폴리오 정보를 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채용정보를 원하는 구직자 등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UI·UX를 전면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최고경영자의 고객 중심 가치와 인재경영 원칙에 따른 것이다.

이상투자그룹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방문자의 정보 접근성 및 가독성 향상에 초점을 맞춰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이상투자그룹은 홈페이지 메뉴 구성을 △사업영역 △브랜드 △채널 △기술개발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한 후 이상투자그룹이 보유한 자회사 및 플랫폼 서비스를 그 하단에 배치한 반응형 사이트를 구축하였다. 이는 기존 일률적인 사업소개 메뉴 구성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정보 소비자 입장에서의 검색 효율성을 높인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신규 페이지도 추가되었다. 이상투자그룹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에서 윤리 규범을 강조한 기업 윤리 페이지를 신설하여 그룹 규모에 걸맞은 사회적 책임과 소임을 다할 것을 천명하였다. 설립 4년 만에 임직원 200명의 우량 중소기업으로 성장한 이상투자그룹의 뿌리가 고객 신뢰에 있음을 알리는 동시에 그룹의 일관된 나눔 경영 실천을 피력한 셈이다.

실제로 이상투자그룹 임직원은 자발적으로 결성한 ‘이상프렌즈’ 봉사단을 통해 매년 활발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투자그룹은 ‘그 이상의 나눔’이란 슬로건을 내세우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사업을 통한 새로운 봉사 문화 확산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상투자그룹 관계자는 "그간 탄생한 그룹사 패밀리 브랜드들을 모두 담아내기 위한 홈페이지 개편 작업을 마무리했다"면서 "내년 1월 늘어난 조직 규모에 발맞춘 신사옥 확장 이전까지 완료하고 나면 사업에 폭발적인 가속력이 붙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상투자그룹은 △이상투자자문 △이상미디랩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이상스마트팩토리를 자회사로 둔 대한민국 대표 종합금융 플랫폼 기업이다. 증권정보제공업계 독보적 1위를 기반으로 금융, 미디어, IT 영역 간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는 그룹사로서, 소비자 브랜드대상 3관왕 및 기업문화경영 부문 '일하기 좋은 기업'을 수상한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