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아컴퍼니 ‘CH6’,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2020.09.24 08:00

레아컴퍼니의 ‘CH6’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탈모관리 세럼 부문을 수상했다.

CH6는 2019년 4월 출시 후 홈쇼핑 론칭 8개월 만에 400,000병 판매 돌파(홈쇼핑 기준)를 기록했으며, 두피 전문 기관&성분 전문가, 헤어 전문가 100인, 고객 품평단 100인이 개발 단계에 참여했다.

고객들의 탈모 및 두피, 모발 고민에 부합하는 헤어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레아컴퍼니는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상품을 제안하여 홈쇼핑과 온라인 채널(오픈마켓, 소셜, 종합몰)에서 인기가 높으며, 세럼에 이어 2020년 샴푸, 트리트먼트 등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레아컴퍼니 김홍룡 대표이사는 “대상 수상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탈모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