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0 고객감동·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안전하고 가성비 좋은 세제로 인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쉬슬러는 국민 MC 강호동을 모델로 선정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쉬슬러는 국민 MC 강호동을 모델로 선정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토세이프의 고농축 액체 세제 브랜드 ‘쉬슬러’와 섬유유연제 브랜드 ‘밀크코튼’이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쉬슬러·밀크코튼

올해로 설립 20년을 맞은 기술 강소기업인 (유)아토세이프는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홈쇼핑에서 전량 매진 행렬을 이어나가고 있다. 고농축 액체 세제 쉬슬러와 섬유유연제 밀크코튼의  전량 매진 행렬은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라는 분석이다.

특히 고농축 액체 세제 브랜드인 쉬슬러는 국민 MC 강호동을 모델로 선정하며, 주부들 사이에 큰 파급효과를 가져온 바 있다. 이에 안전한 세제, 가성비 세제로 불렸던 ‘쉬슬러’가 이제는 ‘강호동 세제’로 불리며 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토세이프 관계자는 “고농축 액체 세제 브랜드 ‘쉬슬러’와 섬유유연제 브랜드 ‘밀크코튼’이 소비자의 사랑 덕분에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