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도전] 기네스 등재된 ‘실키롤케익' 추석 선물

중앙일보

입력 2020.09.24 00:06

업데이트 2020.09.24 10:10

지면보기

02면

파리바게뜨가 고품질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특히 세계 최다 판매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받은 ‘실키롤케익’을 특별 디자인 패키지와 함께 선보인다.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고품질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특히 세계 최다 판매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받은 ‘실키롤케익’을 특별 디자인 패키지와 함께 선보인다.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앞두고 신선한 원료로 만든 고품질 제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마음을 위로할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에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이탈리아 삽화 작가인 클라우디아 보딘(Claudia Bordin)과의 협업을 통해 달·토끼·꽃 등을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파리바게뜨

먼저 이천 쌀과 각종 곡물을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선물세트 제품이 관심을 끈다. ▶이천 쌀로 만든 담백한 쌀 마들렌에 콩을 조화시킨 ‘이천 우리쌀 마들렌’ ▶이천 쌀로 만든 계란 과자와 쌀 마들렌으로 구성한 ‘이천 우리쌀미(米)감세트’ ▶쌀로 만든 추억의 상투과자와 밤 만주로 구성한 ‘우리쌀옛날과자세트’ ▶찹쌀로 만든 쫄깃한 찰떡 도라야끼와 바삭한 찹쌀 모나카로 이뤄진 ‘우리찹쌀미(米)식세트’를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가을의 풍성함을 전하는 제품도 선보였다. ▶흑임자의 고소한 풍미와 영양을 듬뿍 담은 파운드케이크인 ‘흑임자 파운드’ ▶상큼한 샤인머스캣의 향미와 연둣빛 색감을 담은 롤케이크인 ‘샤인머스캣롤케익’ ▶당도가 높은 청송 사과의 풍미가 뛰어난 ‘청송 사과 롤케익’ ▶해발 1000m 청정지역 대관령에서 직접 공수한 설(雪)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들어 신선하고 부드러운 냉장 롤케이크 ‘설(雪)목장우유롤’ 등이다.

이 밖에도 ▶100일 동안 숙성한 전용 밀가루와 강원도산 목초란, 아카시아 벌꿀 등 엄선된 원료를 배합해 소나무 틀에서 숙성한 뒤 구워낸 프리미엄 카스텔라 ‘시간의 정성 진(眞) 카스테라’ ▶한 겹 한 겹 구워낸 바움쿠헨과 흑임자·콩고물 만주 등으로 구성된 ‘시간의 정성 진(眞) 컨렉션’ 선물세트 ▶밤 만주, 미니 호두 파운드, 고구마 양갱을 담은 ‘가을 담은 정성세트’ ▶밤·호박 만주, 팥·밤 양갱, 바삭한 모나카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의 마음 전통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기네스월드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받은 ‘실키롤케익’을 특별한 추석 기획 디자인 패키지와 함께 선보인다.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전용 밀가루에 신선한 달걀과 버터를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매년 파리바게뜨 선물류 카테고리 제품 중 1위를 차지하는 제품이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