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도전] 홍삼부터 제수용품까지 다양한 제품 최대 29% 할인 ‘추석명절기획전’

중앙일보

입력 2020.09.24 00:05

지면보기

05면

한국야쿠르트가 추석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신선간편식·제수용품 등으로 구성된 ‘추석명절기획전’을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추석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신선간편식·제수용품 등으로 구성된 ‘추석명절기획전’을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한국야쿠르트]

신선 서비스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추석을 앞두고 명절선물을 준비 중인 이들을 위해 ‘추석명절기획전’을 실시한다. 품목은 홍삼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과 신선간편식, 제수용품 등 총 35종에 이른다. 최대 29% 특별 할인율이 적용된다.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의 ‘추석명절기획전’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모든 제품은 원하는 날짜에 프레시매니저나 택배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한 번의 주문에 최대 5곳까지 배송지를 지정할 수 있어 여러 곳에 선물을 보내기 간편하다.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정성이 담긴 메시지도 전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명절 인기 제품으로는 ‘발휘 발효홍삼K’ ‘발효홍삼 천진녹보’ ‘발휘 발효홍삼 스틱’ 등 발효홍삼을 꼽을 수 있다. 이 모든 제품들에는 100% 유산균으로 발효한 ‘HY발효홍삼 농축액’이 주원료로 들어 있다. 제품에 따라 녹용과 대보농축액, 벌꿀 등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제형은 환부터 액상까지 다양하다.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더해져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명절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밀키트를 활용한 ‘명절상차림세트’도 눈길을 끈다. 한식 ‘명절상차림세트’와 양식 ‘잇츠온온가족명절세트’의 2종으로 구성돼 기호에 따라 명절 전통 상차림부터 홈스토랑 메뉴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올해는 전·떡갈비·한과 등 제수용품도 새롭게 판매한다. 명절 준비에 대한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새롭게 기획한 제품으로, ‘신궁전통한과 2종’과 ‘사옹원 부침명장 2종’을 판매한다.

허원정 한국야쿠르트 플랫폼팀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홍삼부터 제수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준비해 특별 할인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