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드림소프트그룹, 해외구매대행 상품대량 등록 솔루션 ‘디스크랩’ 제공

중앙일보

입력

㈜더드림소프트그룹(본부장 지주영)은 국내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해외구매대행 사업 분야에 상품대량 수집 후 등록하는 솔루션 [디스크랩]을 제공함으로서 언택트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독보적인 상품 소싱 강자이다. '꿈은 크게 리스크는 작게' 모토로 온라인 언택트 디지털 혁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4차 산업혁명 스마트 기술혁신상을 수상, 비대면 창업 시장을 선두하고 있다.

디스크랩은 주부, 직장인, 청년창업을 고민하는 고객이 손쉽게 제품을 선택하여 소싱, 스마트하게 판매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창업을 돕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상품 소싱 교육을 차별화 하여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현재 D'scrap 1은 누적 1300여개 고객사를 확보하고 올해 하반기에는 누적 고객사 1400명을 돌파 할 것으로 기대하면서 내년에 지방 주요 도시 대구, 부산, 울산, 대전 지방 지사를 설립하여 국내 직구서비스를 확장한다는 목표다.

디스크랩은 불필요한 시행착오를 줄여주는 온라인 창업 도우미로, (주)이앤비소프트 김용민 대표와 공동으로 2021년 디스크랩2 개발 런칭 준비하며 해외시장 진출을 목표로 현지 마케팅 공략에 힘쓰고 있다. 디스크랩2는 한국 K product를 중국 동남아 시장으로도 대량상품 DB를 서비스 하여 국내외 셀러에게 역직구 판매 루트를 확보 할 수 있도록 확장 솔루션을 준비 중이다. 국내외 구매고객의 판매 셀링 포인트를 집중 공략하여 코로나 이후 온라인 비대면 창업시장의 뉴노말이 되고자 2020년 8월 ,코엑스 제1회 언택트 테크 박람회에 출품하여 고객의 관심을 확인 하였고, 2020년 8월 27일 서울 경제 TV 조영구의 핫이슈 방송을 통하여 더드림소프트 온라인 창업 시장을 선두 하는 기업으로 소개하였다. 2020년, 전 국민이 퇴근 후 1일 1 디스크랩 할 수 있도록 펜데믹 시장 안에서도 적극 홍보하며 창업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주영 본부장은 “4차 산업혁명 스마트 기술혁신상 수상하게 돼 영광” 이라며. 앞으로 창업 시장의 핵심 기술을 강화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상품 소싱 지배력을 확보하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