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온 가족 장 건강 챙기는 맞춤형 유산균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웰빙 제품  종근당건강 ‘락토핏’

락토핏

락토핏

종근당건강의 ‘락토핏’은 온 가족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 브랜드다. 예민한 장을 가진 유아·어린이부터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학생·직장인, 장내 유익균이 감소하는 노년층, 규칙적인 배변 활동을 원하는 모든 연령층의 나이·상황별 장내 환경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꼼꼼하게 설계한 제품이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부터 베베·키즈·맘스·슬림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그중에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사진)는 유산균의 핵심인 ‘장내 생존율’을 강화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프롤린 공법’을 적용한 특허 유산균이다. 제조 과정에서 프롤린이라는 아미노산을 첨가해 균주 자체의 안정성을 향상했다. 즉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산으로부터 스스로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핵심 기술을 적용한 것이다.

또 유산균의 먹이로서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부원료로 함유됐다.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신바이오틱 포뮬러)’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배가 더부룩하거나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사람, 장이 예민한 사람, 인스턴트식품을 즐겨 먹거나 불규칙한 생활 습관을 가진 사람에게 권장된다.

종근당건강을 대표하는 ‘락토핏’ 제품은 종근당건강 콜센터(1644-0884)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선착순 200명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