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제주 12개 골프장서 회원 요금으로 4인 라운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청정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제주 애월읍에 야자수와 돌담, 스페인풍 기와가 어우러진 단독별장형 타운하우스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가 한정 구좌 분양 중이다. 대지 450㎡와 2층 주택 129㎡(40평) 16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주택·대지 지분등기제로 공급되며, 분양금액 2500만원이 전액 보증금 형태인 등기제로 10년 후 반환 또는 연장이 가능하다.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

이 타운하우스의 장점은 제주 동·서부권 12개 명문 골프장을 무기명 4인 모두 회원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 입주민들은 전용예약실을 통해 이용하고 싶은 골프장에서 월 4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다 연간 20일을 1일 이용 관리비로 이용이 가능하며, 매년 4일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와 은행, 병원 등이 있고 여행 명소인 고내포구와 애월근린공원이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다. 국제영어교육도시·신화역사공원·제주국제공항도 가깝다. 또 폭 8m의 단지 입구는 도로 연결성이 좋고 인근 애월해안도로를 통한 제주시내 이동이 편리하다.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는 단지 내부에 외부인 통제시스템과 홈오토시스템, 스마트폰 원격 제어시스템 등이 마련돼 입주민의 주거편의와 안전성을 높여준다. 각 가구마다 돌담으로 독립된 공간과 정원도 갖춘다. 문의 064-799-7744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