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순천 신주거타운 첫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한화건설은 전남 순천시 서면 선평리에 ‘포레나 순천’(투시도)을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18층 9개 동, 전용면적 84~119㎡ 613가구 규모로 순천 신주거타운 내 첫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다. 외관만으로도 포레나 브랜드임을 알 수 있는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이 단지 특성에 맞춰 적용된다. 또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다양한 특화 설계와 첨단 시스템이 도입된다.

포레나 순천

포레나 순천은 순천동천과 강청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하고 삼산·봉화산 등이 인접해 있다. 또 녹음이 풍부한 공원 같은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며, 환경 정화·미세먼지 저감 수종을 도입할 예정이다.

단지와 인접한 백강로를 통해 삼산로와 순천IC로 접근이 용이하고 호남·남해고속도로 진·출입이 쉬워 광역 이동이 편리하다. NC백화점·홈플러스·순천의료원 등 이용이 편리하고 단지 인근에 동산초·순천제일고 등이 있다. 단지 내 셔틀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43개 기업이 입주(2019년 12월 기준)한 순천일반산업단지가 단지 인근에 있다. 창의적인 놀이공간인 ‘메리 키즈 그라운드’와 피트니스센터·실내 골프연습장·독서실·어린이집·시니어룸 등을 갖춘다.

청약일정은 8월 31일 특별공급, 9월 1일 1순위, 2일 2순위 순이다. 9월 8일 당첨자 발표 후 21일~23일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문의 061-745-0003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