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영진앵글㈜ 김성철 대표,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김성철 표창장 2020.06.30.

〈사진〉김성철 표창장 2020.06.30.

물류보관랙 시스템 전문 기업인 영진앵글㈜는 자사 김성철 대표가 평소 봉사와 선행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지난달 30일 경기도지사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김성철 대표는 매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쌀과 라면 나눔 행사를 개최하고 의료기관 기부 등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영진앵글㈜ 김성철 대표는 수상 소감에서 “1998년 소기업에서 시작해 2012년 경기도 하남시에 신축 사옥으로 이전하는 등 회사가 성장 발전하고 표창까지 받은데는 하남시 미사동 지역 주민 분들께서 배려해주시고, 힘 써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주변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22년 업력의 영진앵글㈜은 물류시스템 전문기업으로 설계부터 설치,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차별화된 시공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소규모 창고와 초대형 물류센터까지 완벽한 시공능력으로 업계를 선도하며, 물류업계 협력사로부터 가장 선호 받는 기업이다.

영진앵글㈜는 영진랙(무볼트앵글랙), 경량랙, 중량랙, 조립식앵글, 메자닌랙, 파렛트랙, 모빌랙, 친환경 랙 등 물류 환경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취급하며, 자사쇼핑몰 영진스토어 를 통해, 구매자에게 한발 더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