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완판 인기템 '피쉬콜라겐 뷰티석류'…'건강한 여름' 위한 한정판 출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건강식품 전문기업인 내츄럴사이언스가 ‘피쉬콜라겐 뷰티석류’(사진) 여름 한정판을 특별 출시하고 본격 시판에 들어갔다.

피쉬콜라겐뷰티석류는 몸에 좋은 콜라겐과 석류를 적절히 배합해 젤리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맛이 좋은 데다 휴대가 간편해 남녀노소에게 인기다. 피쉬콜라겐뷰티석류는 지난 4개월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8회 연속 총 600만 포 매진의 판매기록을 세우며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피쉬콜라겐뷰티석류는 영하 3도에서 24시간 저온 숙성하는 특수 제조공법으로 만들었다. 석류 고유의 새콤달콤한 맛이 뛰어나고 풍미가 좋아 그동안 많은 여성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내츄럴사이언스는 여름을 맞아 피쉬콜라겐뷰티석류를 애용해온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로 했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움츠려있는 국민에게 ‘힘내라 대한민국!’이란 슬로건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연다. 4박스를 구매할 경우 24% 할인(3+1) 판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내츄럴사이언스의 피쉬콜라겐뷰티석류는 TV홈쇼핑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현대홈쇼핑에서 명품을 주로 소개한 김선희 디렉터가 특별 출연한 가운데 지난 20일 오후 11시50분부터 70분간 방송을 진행해 시선을 끌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