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타필드 안성 생활권, 평택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5면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대림산업은 이번 달에 경기 평택시 용이동 641번지 일대에서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조감도)를 분양한다. 용죽도시개발 사업지구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7층, 6개 동, 총 583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 가구가 선호도가 높은 84㎡ 이하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됐다.

단지 인근에 공원, 교통여건 우수 #대림산업의 ‘C2 하우스’ 평면 적용

생활편의시설을 두루 갖췄다. 올해 문 여는 스타필드 안성이 단지로부터 2㎞ 내에 위치한다. 스타필드 생활권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 인근에 배다리생태공원과 용죽공원이 있어 ‘공세권’으로도 꼽힌다. 현촌초등학교 및 용이중학교도 걸어서 갈 수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인근의 안성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2024년께 개통 예정인 평택동부고속화도로가 단지 바로 옆에 있다. 이 도로가 개통되면 북으로는 용서고속도로, 남으로는 천안-평택 민자고속도로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앞에는 강남역까지 가는 광역버스 노선도 있다.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대림산업만의 ‘C2 하우스’ 평면이 적용된다. 내력벽을 최소화해 가구 수 및 기호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현관에는 대형 팬트리 공간을 뒀고, 세탁과 건조가 한 공간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두루 갖췄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및 건식사우나가 들어선다. 또 독서실·경로당·보육시설·스터디룸·중앙 온실카페·게스트하우스 등을 비롯해 작은 도서관, 어린이 실내놀이터, 맘스스테이션 등 자녀를 위한 시설까지 갖출 예정이다.

한은화 기자 onhw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