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자외선 강한 여름에 눈 건강 올케어 도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웰빙 제품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이 눈을 자극하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사진)은 황반을 구성하는 주요 색소를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는 눈 건강 제품이다. 눈 건강뿐 아니라 세포 보호,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한 캡슐에 담았다.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루테인은 눈 주변부를, 지아잔틴은 눈 중심부를 케어한다. 즉 눈 전체를 관리하며 눈 노화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한 캡슐에 루테인 18.182㎎, 지아잔틴 1.818㎎이 함유됐다. 식약처 권장 1일 최대 섭취량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또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A,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 산소로부터의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등이 함유돼 복합적 기능성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눈이 침침하고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자외선으로 눈 건강이 걱정이거나 눈부심이 심해 야외 활동이 어려운 사람, 어두운 곳에서 잘 안 보이는 사람, 노화로 황반색소 밀도 감소가 우려되는 중장년에게 권할 만하다.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은 콜센터(1644-0884)를 통해 오늘부터 오는 27일까지 선착순 200명에 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