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귀두 키우기

중앙일보

입력

성기확대수술은 이런 사람들에게는 복음이라고 할 수 있다. 온갖 방법으로도 해결할 수 없었던 크기에 대한 문제가 해결된 것이다.

성기 크기에 대해서는 전세계 남성들의 공통 관심사이다. 미국의 한 성상담소에서는 문의하는 내용의 반이 성기의 크기에 관한 상담이라고 한다.

일부 남성들은 성기 크기에 대한 불안감때문에 성행위에 지장을 초래하기도 한다. 또한 자신의 성기가 작다는 생각에 정신적 위축이 오기도 한다.

과연 성기가 어느 정도 커야 정상인가? 내 것은 남보다 너무 작은 것은 아닐까? 나의 여자친구는 내 것이 너무 작아서 불만이라는데? 전세계 어느 곳의 비뇨기과의사라도 진료를 하다보면 누구나 한번씩 들어본다. 최근에는 이렇게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정상인의 평균 성기 크기가 발표되기도 하였다.

평상시와 발기시에 모습에 많은 차이때문에 상당수가 왜소 컴플렉스에 사로잡히게된다.

성기에 대한 관심과 콤플렉스를 해결하기위한 여러 가지 재미있는 방법들이 개발되었다. 실제 성기내 이물질 주입도 성기가 커진다면 마다하지 않았다. 여러 가지 재료들이 성기를 커지게 하기 위해 사용되어졌다. 시술결과가 좋지 않아 고민하기도 하였다. 포경수술을 일찍 해주면 성기가 커지는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하였다. 의학적으로 성기의 크기는 태고 태어난다고 본다. 그러나 크기에 대한 도전정신은 성기 전체뿐아니라 귀두도 크게 만들게 되었다.

성기확대수술은 이런 사람들에게는 복음이라고 할 수 있다. 온갖 방법으로도 해결할 수 없었던 크기에 대한 문제가 해결된 것이다. 80년말 처음 확대수술 당시 평생소원이 이루어졌다며 고마워하던 할아버지도 있었다.

그러나 인간의 욕심은 한이 없는 법. 귀두도 함께 커졌으면 좋겠다는 것이다. 성관계가 약한 사람일수록 귀두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그동안 귀두가 작아서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조직이식을 이용하여 귀두를 크게 만들어왔었다. 이제는 성기전체를 인테리어할 수 있게 된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