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해피랜드, 여름 신상품 50% 할인 행사 진행

중앙일보

입력

해피랜드 코퍼레이션(회장 임용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염원하며 여름 신상품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7월 1일(수)부터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유통업체 입점 대리점을 통해 여름 신상품 50%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 소비자는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의 영유아 의류 브랜드 ‘해피랜드’의 2020년 여름 신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80%의 할인율에 만나볼 수 있다.

해피랜드의 주요 행사 상품들은 여름내의, 상하복, 티셔츠, 원피스 등 영유아 의류부터 유모차, 배냇저고리, 침구류에 이르기까지 육아 필수템 위주로 구성됐다.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0년 여름 신상품 50%를 포함해 이월상품 최대 80%까지의 혜택이 주어진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염원하며 내수를 살리기 위해 해피랜드 브랜드의 전 품목 최대 80%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며 “해피랜드의 이번 할인 행사가 내수 소비 진작을 통해 경제 위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랜드의 이번 행사 제품은 전국 주요 대리점과 해피랜드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