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함께하는 금융] 최고 연 7% 금리 … 삼성카드와 함께 ‘부자되는 적금’ 가입 이벤트 진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SC제일은행이 4000명에게 최고 연 7%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4000명에게 최고 연 7%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삼성카드와 손잡고 선착순 4000명에게 최고 연 7% 상당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부자되는적금세트-7% 미칠혜택’ 가입 이벤트를 오는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SC제일은행 ‘퍼스트가계적금(정기적립식)’의 기본금리 연 1.6%(세전)에 추가로 최대 연 5.4%까지 캐시백 혜택을 더해주는 행사다. 참여 대상은 삼성카드 첫 거래 고객 또는 직전 6개월간 삼성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적금의 가입기간은 12개월이고 월 납입금액은 10만원 또는 25만원 중 선택할 수 있다. 추가 캐시백 연 5.4% 혜택은 SC제일은행 제휴 삼성신용카드를 새로 발급해 매월 30만원 또는 연 360만원 이상 사용하면 받을 수 있다.

‘부자되는적금세트-7% 미칠혜택’ 이벤트 참여는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이나 홈페이지,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캐시백 금액은 적금 만기 다음 달 15일에 받게 되지만 중도 해지 시에는 중도해지 이율이 적용되고 캐시백 혜택은 제공되지 않는다. 또한 적금 계좌를 여러 개 개설하더라도 캐시백 혜택은 한 번만 제공된다.

조형기 SC제일은행 디지털·퍼스널뱅킹사업부 상무보는 “삼성카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기반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높은 캐시백과 함께 SC제일은행 제휴 삼성카드의 다양한 혜택도 두루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금리가 하락하는 추세 속에서 고객에게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나 영업점, 고객정보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모바일 앱에서도 가능하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