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포커스] 풍부한 생활 인프라, 바다·설악산 조망…속초에 첫선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속초시 첫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인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투시도.

속초시 첫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인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투시도.

롯데건설은 6월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436-1번지에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를 분양할 예정이다. 전체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전용면적 59~128㎡ 568가구 규모다. 롯데건설이 속초시에서 분양하는 첫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로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 구성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의 장점은 속초시의 주요 생활 인프라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우선 속초시의 대표적 관광명소인 속초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과 설악로데오거리가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다 속초시청·속초우체국·춘천지방검찰청 속초지청·강원도 속초의료원·속초공설운동장·속초시립테니스장·속초문화예술회관·하나로마트 등 이용이 편리하다. 또 영랑호와 청초호가 가까워 도심 속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중앙초·해랑중이 걸어서 5~10분 거리에 불과하며 속초고·속초여고 등 통학이 편리하다.

속초시외버스터미널이 단지와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수복로·번영로·금강대교·설악대교 등을 통해 속초시내를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동해고속도로 속초IC를 10분 내에 진입할 수 있어 서울~양양 고속도로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56번 지방도·7번 국도·속초국제여객·크루즈터미널 등 광역 교통망 이용도 쉽다. 여기에다 춘천~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 속초역(예정)이 완공되면 용산역까지 1시간 10분대 이동도 가능할 전망이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갖춰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전 가구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개방감을 높였고 속초 바다와 청초호, 영랑호, 설악산 조망도 누릴 수 있다. 여기에다 바다 조망을 만끽하며 운동하는 부대시설을 비롯해 실내골프클럽, 냉온탕과 건식사우나가 포함된 스파를 도입하며 커뮤니티 건물 옥상엔 스카이가든 등을 갖춘다. 이와 함께 드레스룸·팬트리 등이 마련되며 외관엔 최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특화 디자인 ‘롯데캐슬 3.0’을 적용한다. 또 단지 내에 파밍가든·웰컴가든·테라스가든 등이 설계되며 맘스스테이션을 비롯해 운동시설이 들어서는 캐슬리안센터, 어린이집과 경로당이 마련되는 키즈클럽, 시니어클럽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세대주·주택수에 관계없이 청약통장 가입기간(6개월 이상)과 예치금 기준만 충족되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문의 1566-2570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