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REATIVE 2020]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제품 인기

중앙일보

입력 2020.05.26 00:06

지면보기

03면

에이피알이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0’ 혁신 부문에 선정됐다.

뷰티&생활문화 기업인 에이피알은 지난 2014년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의 론칭을 시작으로 브랜드마다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히트 제품을 탄생시켜왔다.

에이피알은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에이피알은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에이피알은 ‘Advanced People Real Life’를 슬로건으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가치를 더해준다는 신념을 표방하고 있다. 저자극 고기능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널디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에이프릴스킨의 ‘매직스노우쿠션’과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 메디큐브의 ‘레드이레이징 크림’, ‘제로 모공 패드 2.0’ 등도 출시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