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종근당건강 리뉴얼 ‘크릴오일맥스’ 특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헬스벨 알짜 정보

종근당건강이 기존 ‘크릴 오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크릴오일맥스’(사진)를 내놨다. 크릴의 신선도를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선상에서 바로 가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크릴 오일 전문기업 림프로스트(RIMFOST)사의 원료를 사용했다. 청정 남극해 크릴에서 추출한 신선한 크릴 오일을 100% 담아냈다.

림프로스트사는 32개국 글로벌 특허를 보유한 세계적인 원료 기업으로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고품질의 원료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특히 효소 가수분해 공법을 적용해 크릴 오일에 남아 있는 불소와 불순물을 제거했다. 핵산이나 아세톤과 같은 화학 유기 용매 대신 식용 주정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철저한 품질관리로 크릴 어획부터 원료 생산에서 이동까지 전 과정을 투명하게 단계별로 추적할 수 있을 정도로 원료 안전성이 높다.

새롭게 리뉴얼 한 ‘크릴오일맥스’는 캡슐을 500㎎으로 줄여 편의성을 높이고, 1일 최대 1100㎎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아스타잔틴 함량을 기존 대비 39% 강화했다.

종근당건강은 ‘어스투어스크릴오일맥스’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콜센터(1644-0884)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선착순 200명에 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