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청라국제도시 역세권에 중소형 오피스텔 단지

중앙일보

입력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조감도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조감도

우주개발은 인천 서구 청라동 4-20번지 일원에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한다. 시공사는 대우건설이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최고 34층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20~63㎡, 총 1630가구 규모다.  일부 가구는 바다 전망도 가능하다.

일부 가구 서해 조망 가능

교통편이 괜찮다. 단지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이 있다. 서울역까지 환승 없이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북청라ICㆍ북인천IC 등을 통해 인천국제공항공속도로 및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로 접근이 편하다. 인천국제공항ㆍ김포국제공항 등도 차로 20분대에 오갈 수 있다. 간선급행버스체계 BRT ㆍ 유도고속차량 GRT도 가깝다.

생활 편의시설도 갖췄다. 올해 착공에 들어가는 스타필드 청라가 걸어서 3분 거리에 있다. 총 16만5000㎡ 부지에 들어서는 스타필드 청라는 쇼핑ㆍ문화ㆍ레저 시설 등을 갖춘 복합쇼핑몰로 조성된다. 2014년 1단계 사업을 시작해 24만6671㎡ 규모의 글로벌 금융 타운으로 조성되는 하나 금융타운과도 가깝다. 본사 및 관계사 등을 포함해 상주 및 연수 인구가 최대 1만8000여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한다.

또 종합병원ㆍ전문병원ㆍ의과 전문대학 등으로 구성되는 청라 의료복합타운 조성 사업지도 도보 거리 내에 위치한다.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홈플러스ㆍ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있다. 청라 호수공원 ㆍ CGV ㆍ 관공서 등도 가깝다.

한은화 기자 onhw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