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드림가발, 고객감동브랜드 부문 4년 연속 선정

중앙일보

입력

드림가발(대표 김태광)은 탈모로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한 맞춤 가발 전문 업체로 제9회 Korea Top Awards 고객감동브랜드 부문에 4년 연속 선정 되었다.

대전에서 사업을 전개하여 본격적으로 서울로 진출, 2002년 서울 대림동에 드림가발 본점과 2014년 종로3가 2호점을 시작으로 2017년 8월 3호점인 사당점 신규 출점을 비롯해 현재는 19년 9월에는 4호점인 잠실점까지 총 4군데를 운영중이다.
더불어 드림가발은 전 지점에서 드림가발의 특화된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수 있도록 체인없이 원장이 직접 운영하는 직영 체제로 4개점이 운영 되고 있다.

이로인해 서울시내권 동서남북 방향으로 인접성이 편리한 위치에서, 고객들에게 더 나은 관리 환경과 고품격 서비스를 더 많이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

드림가발의 최대 장점은 타업체에 비해 수명을 두배 이상 연장시켰고 극세사 망사적용으로  통풍 또한 탁월한데 있다.

또한 원활한 통풍과 매듭자국이 전혀 없는 프리미엄(Premium)제품과 Medical , Lady Grace 제품 등 면역력이 약해진 암 환우까지 배려한 100% 인모로 만든 최고급 맞춤 전문 가발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김태광 대표는 드림가발의 고객은 다양한 연령층으로 분포되어 있지만, 특히 40대부터 60대가 가장 많이 선호하고 있다는 것과 탁월한 가발 컷트 기술과 최고급의 인모로 만들기 때문에 기술력이 타 업체와 차별화되고 있다는 것을 강조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