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청라에 바다가 보이는 브랜드 대단지 오피스텔 눈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조감도.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조감도.

우주개발은 인천 청라지구 친환경복합단지 C17-1-2블록에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을 다음 달 분양할 예정이다. 시공사는 대우건설이 맡았다. 전용면적 20~63㎡ 1630실 규모다. 최고 34층 높이로, 바다와 녹지 조망이 가능하다.

교통 호재가 있다. 단지에서 걸어서 10분여 거리에 있는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에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선이 지나고 9호선이 연결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수도권 제2 순환고속도로 이용이 편하다.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이 자동차로 20여 분 거리에 있다.

쇼핑‧문화‧레저 시설이 모여 있는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청라(2024년 완공 예정)가 단지 앞에 있다. 2014년 1단계 사업을 시작한 하나금융타운도 가깝다. 2단계까지 완료된 하나금융타운 조성사업은 본사 이전이 포함된 3단계 사업(2021년 착공 예정)을 앞두고 있다. 3단계까지 완료되면 상주‧연수인구가 최대 1만8000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

종합병원‧전문병원‧의과전문대학 등으로 이뤄진 청라의료복합타운 조성 부지도 단지 인근에 있다. 단지 주변에 홈플러스‧롯데마트‧노브랜드 등 대형마트가 있고 코스트코 개장이 추진 중이다. 청라호수공원‧CGV‧관공서가 가깝다.
최현주 기자 chj80@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