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Spring&Wedding] 침실·거실을 달콤한 안식 공간으로 … 신혼부부·홈족 위한 신상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한샘이 봄을 맞아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했다.한샘 유로 503 아트월 침대

한샘이 봄을 맞아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했다.한샘 유로 503 아트월 침대

치열한 경쟁사회 속에서 사는 현대인들은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휴식하길 원한다. 여가 생활과 자기개발을 주로 집에서 하고자 하는, 이른바 ‘홈족’(Home+族)이 리빙·패션 문화 트렌드 주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샘 #통합 컨트롤러 적용 … 호텔식 침대 #열·스크레치에 강한 신소재 적용 #합리적 가격의 세라믹 식탁 눈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인 한샘이 봄을 맞아 신혼부부와 집 꾸미기에 관심 많은 ‘홈족’을 위한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한샘의 이번 신제품은 전체적으로 품질과 내구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봄 신혼가구 시즌을 맞이해 정형화된 기존 가구가 아닌 침실이나 거실 공간을 휴식과 안식의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실용적인 기능과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 열과 스크레치에 강한 ‘포셀린 세라믹’, 관리가 편한 패브릭 소재인 ‘크레아 패브릭’ 등 기능성 신소재를 적용했다.

침실은 온전한 휴식을 위한 호텔공간의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구성했다. ‘유로 503 아트월’ 침대는 벽에 맞춤 가능한 패널시스템이다. 고급스러운 미드브라운 월넛 컬러와 무드조명, 핀조명 등 간접 조명은 호텔같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콘센트, USB 충전포트, 조명스위치를 하나로 모은 통합 컨트롤러를 적용해 기능성 호텔 침대의 모습을 갖췄다. 또한 패키지로 구성 가능한 양수서랍장과 사이드선반, 사이드 벤치를 함께 구매할 수 있어 호텔 인테리어 침실 공간의 완성도를 높였다.

거실은 자신만의 개성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공간으로 설계했다. ‘유로 405 브리’ 리클라이너 소파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플렉싱 가공법’이 새롭게 적용된 이탈리아 펠리밀라노의 가죽과 부드러운 착석감의 편안한 리클라이닝을 구현했다.

색상은 최근 인기 있는 크림·그레이 색상과 트렌디한 파스텔톤의 스카이 그레이 세 가지로 선보였다. 팔걸이나 등 쿠션 측면에 적용한 파이핑 포인트와 팔걸이의 곡선 라인과 대칭되는 독창적인 다릿발 디자인으로 안정감과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패브릭 소재의 소파는 자연스럽고 무난해 내추럴 가구, 모던 가구 등 다른 거실 품목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품과도 잘 어울린다. 패브릭 소파는 인기가 많지만 많은 신혼부부들이 패브릭 소파의 구매를 망설이는 이유로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오염에 대한 관리가 어렵다는 점을 꼽는다.

한샘 밀란 306 소호 소파

한샘 밀란 306 소호 소파

‘밀란 306 소호’ 패브릭 소파는 오염 발생 시, 비교적 쉽게 물로 지울 수 있는 신소재인 ‘크레아 패브릭’을 사용해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모듈별로 분리 및 재조합이 쉽게 만들었다. 거실 공간에 소파와 조명, 테이블 등을 조합해 개성에 맞는 거실 인테리어를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샘 유로 503 디아고 6인 식탁세트.

한샘 유로 503 디아고 6인 식탁세트.

‘유로 503 디아고’ 식탁은 기존에 높게 책정된 세라믹 식탁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는 한샘의 세라믹 식탁 라인이다. 이탈리아 생산 설비 그대로 중국 생산으로 구현해 높은 품질에 비해 낮은 가격이 특징이다. 순도 100%의 12mm의 두께감 있는 통 세라믹을 적용해 세라믹 상판과 강화유리를 이중으로 접합한 타사 제품보다 월등히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추가로 북유럽산 최고급 에쉬 원목 프레임과 하이모던 스타일의 디자인이 적용된 의자 2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