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리코렌인프라, 업무 효율 높이는 ‘전산 개발’ 간소화 서비스 개발

중앙일보

입력

‘마이오피스’ 특화 맞춤형 솔루션 개발 업체인 리코렌인프라는 전산의 단순 반복 업무를 간소화 할 수 있는 ‘업무 간소화 서비스’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리코렌인프라에서 제공하는 전산프로그램에서는 일일이 자료를 캡쳐하거나 문서나 엑셀파일을 디자인 하지 않아도 자동 문서화 기능을 통해 정해진 규격에 맞게 빠른 출력이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지사별 매출현황과 월별 매출일람, 재고관리, 포인트 집계등 방문판매의 핵심이 되는 데이터를 한 눈에 확인하고 상황에 맞는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 용이하다.

또한 전산 솔루션에서 필수적인 기능인 회원 레벨별 권한 설정이 가능해 관리자 어드민에서 회원들의 읽기, 쓰기, 삭제 등의 권한을 3가지로 세분화하여 관리할 수 있다. 단순히 개발선에서 고정해놓은 세팅이 아닌 회원 접근 가능 메뉴와 권한의 범위를 관리자가 임의로 설정할 수 있는 것이다.

아울러 기존의 마이오피스 판매 전산 관리에서 오랜 검토가 필요했었던 세무와 회계 관리를 전산으로 최적화하여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하였다.

리코렌인프라의 김광현 대표는 “회사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업무의 효율을 증대시킬 수 있는 많은 방법을 고민하던 중, 매일 반복되는 단순한 작업을 최소화하여 일의 정확성과 생산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자동화 시스템에 주목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번 개발을 통해 사용자들이 반복되는 단순한 업무에 할애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다른 생산적인 활동을 통해 회사가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코렌인프라의 전산 통합 솔루션 개발 서비스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