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열려라 공부+] CEO 정신건강은 기업 성공 첫걸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CEO는 성장·성과에 대한 압박감과 피로감으로 대인관계·외부 환경 변화에 스트레스가 많다. 그런데도 상당수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데 소극적이다. 이에 연세대 글로벌교육원은 CEO의 정신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한 방안으로 ‘연세 CEO 마인드 웰니스 과정’을 개설했다.

연세대 CEO 마인드 #웰니스 과정 모집

과정을 구성하는 모듈로는 ▶CEO 정신 웰니스(명상, 뇌 건강, 심리, 공감, 인성, 스트레스 관리) ▶CEO 신체 웰니스(체질, 건강 식단, 유머, 건강 경영) ▶CEO 체험 웰니스(힐링 워크숍, 요가, 명상체험, 숲 다이닝) ▶이벤트(해외 워크숍, 수료식, 사은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에겐 세브란스체크업(세브란스빌딩, 서울역) 건강검진 시 배우자·직계가족 포함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총장 명의 수료증도 부여한다. 제1기 과정은 2월 26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7월 8일까지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 오후 5시50분~9시10분 석식을 포함해

2개씩 강연이 이어진다. 모집인원은 50명이며 원서 접수는 2월 21일까지다. 교육 장소는 연세대 동문회관(신촌캠퍼스)과 외부 힐링 체험장이다. 전화(02-2123-3826)나 홈페이지(gli.yonsei.ac.kr)에서 신청·문의할 수 있다.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