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High Collection]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함을 선물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몽블랑이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이 중 몽블랑 워치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는 로마숫자 다이얼로 리뉴얼해 클래식한 매력을 강조했다. [사진 몽블랑]

몽블랑이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이 중 몽블랑 워치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는 로마숫자 다이얼로 리뉴얼해 클래식한 매력을 강조했다. [사진 몽블랑]

몽블랑이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몽블랑

첫 번째는 몽블랑과 브랜드 역사를 함께한 만년필이다. 장인정신과 기술력, 아름다움을 담은 몽블랑 필기구는 일상의 디지털화로 손 글씨가 생소해진 요즘,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선물이다.

이에 몽블랑은 인류의 가장 위대한 모험인 우주 탐험을 기리는 ‘스타 워커 컬렉션(Star Walker Collection)’을 출시했다.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몽블랑 ‘스타 워커’는 우주 탐험의 경이로움을 이야기하고 지구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상기시키고자 탄생한 컬렉션이다. 캡에 떠 있는 몽블랑 스타 엠블럼과 특허받은 투명한 블루 돔은 우주에서 바라본 푸른 지구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프레셔스 레진, 두에, 메탈 총 3종의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한 해를 돌아보고 다가올 새해를 준비하는 시기, 의미 깊은 선물이 바로 시계다. 몽블랑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타 레거시 컬렉션에 캘린더 기능을 갖춘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Star Legacy Full Calendar)’를 소개한다.

포멀한 우아함을 담은 몽블랑의 스타 레거시 타임피스는 둥근 조약돌 모양의 케이스, 양파 모양의 크라운과 몽블랑 엠블럼, 아이코닉한 스타 기요셰 패턴 등 미네르바의 시계에서 가져온 클래식한 디자인 코드가 특징이다. 스테인리스스틸 소재로 제작됐으며, 블랙 스푸마토 앨리게이터 레더 스트랩은 이탈리아 플로렌스 리치몬트 공방에서 만들어졌다. 시·분·초는 물론이고 요일·날짜·월, 그리고 문페이즈까지 나타내 ‘손목 위의 달력’으로 불린다.

심플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으로 사랑받는 몽블랑의 가죽 제품도 빼놓을 수 없는 선물 아이템이다. 특히 지갑은 매장에서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특별함을 선물할 수 있다.

몽블랑 클래식의 정수를 표현한 마이스터스튁 컬렉션은 특유의 깔끔한 라인과 빛나는 색감이 특징이다. 꾸미지 않은 듯한 우아함과 완벽한 기능이 돋보인다. 숙련된 장인이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작품을 완성하는 ‘크래프트맨십’이 반영됐다. 신용카드 포켓 6개, 지폐 수납공간 2개, 추가 포켓 2개의 실용적인 내부 공간을 갖췄다.

한편 몽블랑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는 오는 25일까지 홀리데이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선물 구매 고객에게 몽블랑 홀리데이 카드 증정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니 트롤리 파우치 증정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유나이티드 항공의 샌프란시스코행 왕복 항공권 2매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1670-4810.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