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수능 전 과목 스타 강사의 인강, 예비 수험생 학습 지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대입 수험생들이 학교 친구·후배들과 2020학년도 대학입시에서 선전을 다짐하며 함께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이제 2021 수능을 향해 달려야 하는 시기다. [중앙포토]

대입 수험생들이 학교 친구·후배들과 2020학년도 대학입시에서 선전을 다짐하며 함께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이제 2021 수능을 향해 달려야 하는 시기다. [중앙포토]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 이제는 2021 수능을 향해 달려야 한다. 또다시 찾아올 ‘수능 한파’에도 흔들리지 않을 내공을 쌓기 위해선 앞으로의 1년 계획을 꼼꼼하게 세우는 게 필수. 내년을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이라면 수능 후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첫걸음을 잘 내디뎌야 한다.

2021학년도 수능 대비법

지난 1년간 전국 고교 90%, 서울·경기 고교 99%가 수강한 ‘국민 수능 인강(인터넷 강의)’. 온라인 대입 전문 대성마이맥이 선보인 ‘19패스’의 위력이다. 국어·수학·영어·사회·과학 등 전 영역의 해당 강좌를 단 하나의 패스로 수강할 수 있다. 단과 강좌보다 저렴하고 파격적인 가격이어서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모았다.

대성마이맥은 이번엔 ‘19패스×갤럭시 버즈’를 출시했다. 19만원에 스타 강사진의 수능 강의를 1년 내내 들을 수 있고 갤럭시 버즈(정가 15만9500원)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수강료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도 제공하는 알찬 구성. 특히 커널형 무선 이어폰은 시끄러운 외부 환경에서도 인강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대성마이맥은 전 과목이 모두 우수한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대표 강사로는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한국사 권용기 등이 있다. 이런 스타 강사들의 명강의로 2019학년도 수능 만점자 총 9명 중 8명이 대성마이맥의 수강생인 것으로 집계됐다. 우수한 학습 콘텐트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6년 연속 수능 만점자를 배출했다.

19패스는 대성마이맥 전 강사의 기본 개념부터 심화 개념, 실전 문제 풀이, 수능 전 모의고사와 최종 파이널까지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수능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맞춤형 강의라 할 수 있다. 내신 강좌도 빠짐없이 준비돼 있어 단 하나의 패스로 수능과 내신을 준비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1년 공부 계획 관리 ‘스터디 플래너’ 제공

지난해 11월 공개한 ‘마이맥송’ 광고 영상은 2200만 뷰를 기록했다. 학생들이 직접 찾아 볼 만큼 중독성이 강해 수능 금지곡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다. 배우 신예은이 광고 영상의 주인공이다. 이에 신예은 굿즈를 제작해 학생들이 공부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고교 1, 2년생이라면 2020년 신예은 스터디 플래너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예비 수험생을 위해 스터디 플래너를 총 10만 부 배포할 예정이다.

매년 무료로 배포하는 스터디 플래너는 주간·일간 공부 계획부터 내신, 모의고사, 인강 수강까지 도움을 주는 학습 관리 맞춤 플래너로 평가받는다. 지난해에는 총 13만 명이 신청했다.

대성마이맥은 “다가오는 겨울 방학은 수험생들이 공부에 집중하는 중요한 시기로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고민하다가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1년 동안 학습 계획을 작성할 수 있는 스터디 플래너와 강좌를 수강할 때 보다 몰입할 수 있는 무선 이어폰을 활용해 수험생활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두용 기자 kim.duyong@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