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까르띠에 12일부터 고객 맞춤형 서비스… 까르띠에 케어 선보인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Cartier Care 까르띠에 케어, 2019년 11월 12일부터 최대 8년 시계 품질 보증 기간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
- 기존 구매 고객이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까르띠에 디지털 플랫폼에 등록하면 보증 기간 최대 8년으로 연장 가능 (cartier.com/services/cartiercare)  
- 품질 보증 기간과 무관하게 Cartier Care에 시계 등록을 마친 까르띠에 고객은 유지보수 서비스 또는 개인 컬렉션에 대한 관리 방법 등 개인 맞춤 서비스 이용 가능

Gerard Uferas @Cartier

Gerard Uferas @Cartier

Gerard Uferas @Cartier

Gerard Uferas @Cartier

까르띠에는 맞춤형 고객 서비스와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하는 Cartier Care를 선보인다. Cartier Care는 고객에게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이다. 까르띠에 고객은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Cartier Care를 통해 고객 각자의 특성에 맞는 까르띠에 컬렉션 관리 조언, 서비스 혜택 등을 제공 받게 된다.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서비스 환경

까르띠에는 1847년부터 한결같이 탁월함을 최상의 가치로 계승해 왔다. 까르띠에의 작품과 노하우, 서비스 품질에도 이러한 탁월함이 깃들어있다. 또한 이를 통해 까르띠에는 메종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꾸준히 향상시키면서 까르띠에 컬렉션의 가치가 더 빛나도록 해 왔다.

까르띠에는 2018년, 산토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산토스 100 컬렉션 소장 고객에게 특별 서비스를 제공했다. 시계를 무상으로 점검해 드리는 동시에 시계에 자성 제거 장치를 새로 부착하기도 했다. 2017년 팬더 드 까르띠에 시계 런칭 때에도 오리지널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를 소유한 고객들에게 무상 배터리 교체와 클리닝 서비스, 기능 점검 서비스를 제공했다.

오늘날, 까르띠에는 고객에게 영감을 얻은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고 메종의 탁월한 노하우를 선보이며, 보다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까르띠에는 현재 3년이 아닌, 최대 6년의 작동 시간을 보장하는 차세대 배터리와 쿼츠 무브먼트를 제공하며, 이러한 서비스가 적용되는 시계를 보유한 모든 고객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현재 모든 까르띠에 시계를 대상으로 무료 시계 브레이슬릿 길이 조정 및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새롭게 단장한 무료 제공 서비스에는 최신 컬렉션을 비롯하여 고객의 특별한 순간을 위한 제품 대여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까르띠에 고객은 2019년 11월 12일부터 까르띠에 디지털 플랫폼에 시계를 등록하고, 최대 8년까지의 국제 품질 보증을 제공하는 Cartier Care 서비스의 특별한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다. Cartier Care (cartier.com/services/cartiercare)에 등록하면 기존에 구매하신 국제 품질 보증내의 시계도 품질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시계 등록을 마친 까르띠에 고객은 부티크에서 제공하는 유지보수 서비스 또는 개인 컬렉션에 대한 관리 조언 등의 개인 맞춤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

Cartier Care 서비스는 메종의 전 카테고리(주얼리, 워치메이킹, 가죽 제품, 액세서리)로 확장될 예정이며, 까르띠에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 세계 모든 부티크에서 Cartier Care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다.

까르띠에 소개

럭셔리 업계의 기준인 까르띠에는 뛰어난 작품들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아름다움을 선보인다. 주얼리와 파인 주얼리, 워치메이킹, 향수, 가죽 제품,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까르띠에 컬렉션은 탁월한 노하우와 변치 않는 우아함의 조화로운 만남을 상징한다. 독창적인 비전을 통해 탄생한 트리니티 링, LOVE,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 탱크, 팬더 드 까르띠에, 까르띠에 칵투스 컬렉션은 강렬한 디자인과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현재 리치몬트 그룹 산하에 있는 까르띠에는 세계 각지에서 266곳의 부티크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