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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소비자의 선택] 다양한 밀폐용기 상품군 보유, 고급 소재로 차별화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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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면

포스코의 고급 소재만을 사용하는 스텐락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포스코의 고급 소재만을 사용하는 스텐락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씨엔티코리아의 스텐락이 ‘2019 소비자의 선택’ 밀폐용기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스텐락(STENLOCK)

스텐락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타 경쟁업체와 차별화되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브랜드다. 스테인리스 스틸 밀폐용기 전문 브랜드답게 동종업계에서 가장 많은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유아식기·생활용품 등 전체 카테고리로 확장하면 500여 종류가 넘는 개별 상품군을 자랑한다. 경쟁업체와 다르게 자체 연구개발부 및 디자인팀은 물론 생산라인까지 직접 보유하고 있다.

또한 경쟁제품과 고급 소재만을 사용하는 차별화 전략도 특징이다. 특히 포스코로부터 ‘포스코 인사이드(POSCO INSIDE)’ 인증을 받았다. 이는 스텐락의밀폐용기에 사용하는 모든 스테인리스 스틸은 포스코 정품 소재라는 것을 의미한다.

문주원 씨엔티코리아 부사장은 “스테인리스스틸의 경우 타 소재와 다르게 수많은 공정을 거쳐야 하므로 숙련된 경력자 및 제품에 최적화된 생산설비가 갖춰져 있을 때만이 품질력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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